마산 합성동 타지마할

이번엔 마산 합성동에 있는 인도음식 전문점 <타지마할>에 가봤다. 나름대로 인도 본토의 그 맛을 낸다고 해서 가 봤지. 주방장도 인도사람이라고 하더라고.

쿠폰

쿠팡에서 쿠폰을 팔고 있어서 미리 사서 갔다. 3만 원어치 식사할 수 있는 쿠폰을 15,000원에, 5만 원어치 식사할 수 있는 쿠폰을 24,000원에 판다. 점심 특선 같은 코스에는 쓸 수 없지만 할인율이 굉장해서 일단 3만 원짜리 쿠폰을 사서 감. 그런데 나도 몰랐는데 쿠팡 적립금 5천 원이 있어서 만 원에 샀다!!!

혹시나 쿠폰으로 결제하면 양을 적게 준다든지 그럴까 봐 가기 전에 미리 전화해서 “쿠폰 쓰려면 미리 이야기해야 하나요?” 라고 물었더니 전혀 그런 거 없고 나중에 계산할 때 이야기해 주면 된단다. 쿠폰 쓰나 안 쓰나 똑같이 준다는 것에 나름 자부심을 느끼는 듯한 말투. 사실은 이래야 맞는데 왜 치킨집들은 쿠폰 쓸 때 미리 이야기하라고 하는지 몰라.

외관

여기가 외부 모습인데 주차장이 따로 없다. 언덕 위로 좀 올라가면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긴 한데 평일 낮인데도 자리가 없더라. 그냥 근처에 있는 대현 지하상가 주차장에 속 편하게 댔다. 최초 30분에 1,000원이고 15분당 500원씩 추가.

정문 앞

입구 앞. 인도인이 “나마스떼” 하고 있다.

내부 2

오, 내부모습 완전 인도인도함. TV에서도 인도방송 나오고 있던데 어떻게 끌어왔지?

내부 3

계산대 근처 모습도 완전 인도인도하다. 저기 간디 사진도 붙여놨다.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겠구먼.

내부 1

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창가에 전망 좋은 곳에 자리를 잡았다. 뭔가 탁자도 인도인도함.

메뉴 1

메뉴판인데 우리는 쿠폰 쓸 거라서 세트메뉴는 안됨. 저기 위에 대표자 이름 보니까 인도사람 맞네.

메뉴 2

메뉴 다음 장. 사실 사모사를 먹고 싶었는데 저녁에만 된다고 쓰여 있어서 아쉬웠다. 그거 말고는 전채요리 중에 먹고 싶은 게 별로 없는데……

뭐먹지

메뉴가 너무 많아도 고민.

라씨

일단 시작은 깔끔하게 라씨부터. 인도에서 먹었던 것보다 좀 묽고 거품이 많긴 한데 그래도 맛있더라. 다음 날 아침에 똥 잘 쌀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맛.

탄두리 치킨

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, 탄두리치킨(half). 향신료 냄새가 확 치고 올라오는데 진짜 제대로더라. 색깔도 뭔가 지옥에서 온 닭 다리 같은 느낌. 옆에 같이 올려둔 샐러드도 지옥에서 따라온 모양새. 엄청 뜨거운 지옥의 샐러드.

치킨 한 점

한 점 집어서……

한 입

한 입 먹어보니 우왕 먹고 나면 겨드랑이에서 암내 날 것 같은 바로 그 맛!! 따봉.

프라운 마살라

커리는 프로운 마살라를 시킴. 어우 이것도 향신료 냄새 확! 저기 안에 통새우가 듬뿍 들었다. 그렇게 큰 새우는 아니지만 제법 많이 들었음.

난

그리고 함께 먹을 난. 따로 시켜야 된다. 아니면 밥을 시키든지.

찍어서

찍어서 먹어보니, 쫌 맵다. 인도음식 무시하면 안됨.

라씨 추가

약간 양이 모자라기도 하고 3만 원 조금 안됐기도 해서(차액 환불 안됨) 좀 더 시켰다. 음료수 다른 주스 종류는 그냥 시판되는 것 부어준다고 해서 라씨를 추가함.

버터 난

그리고 이번엔 버터난을 시킴. 커리에 찍어서 냠냠. 맵다.

다 먹음

금세 다 먹었다. 추가 요금 3,500원 나와서 총 13,500원에 둘이서 든든하게 먹었다(거기에 1시간 주차요금 2천 원 추가). 음식 맛도 제대로 인도인도해서 아주 만족스러움. 근데 쿠폰 없이 가서 먹으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든다. 무조건 쿠폰 뽑아서 가야 할 듯.

위치는 여기.